Acne
여드름난치성 여드름, 재발성 여드름 탈출
PDT (PHOTODYNAMIC THERAPY, 광역동치료)는 ALA라는 피지선에 선택적으로 흡수되는 용액을 도포한 후 적절한 에너지의 레이저광을 조사하게 되면 ALA가 흡수된 피지선에만 에너지가 집중되어 피지선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따라서 피지 분비가 줄어들고 여드름균이 사멸되어 조기에 염증성 여드름이 호전되며 치료 효과가 오래 유지되는 우수한 여드름 치료입니다. 동시에 피지 분비의 감소에 따른 블랙헤드의 제거와 모공 축소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질층의 필링 효과로 피부결이 한결 매끄러워 집니다.
새로운 개념. 메칠 알라 PDT.
기존의 ALA를 이용한 레블란 PDT는 우수한 효과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침투하기 어려운 친수성 제재로서 2시간 이상의 긴 치료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치료 후에도 피부에 광흡수제인 ALA용액이 오래 남아 있어 48시간정도 직접적인 햇빛 노출을 피해야하고 홍반, 각질탈락, 태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메칠 알라 PDT는 ALA ester의 유도체인 methyl ALA를 광흡수제로 이용합니다. Methyl ALA는 친유성 물질로 이루어져 피부속으로 쉽게 침투하여 친지질성 조직인 피지선에 보다 더 효율적으로 흡수됩니다. 그래서 친수성인 레블란보다 여드름 치료 효과가 더 효과적이면서 부작용은 현저히 줄어 들었습니다.
장점이 많다.
친유성이기 때문에 피부 깊이 흡수되어 심재성 여드름에도 효과적입니다.
시술 시 필링과 같은 피부 전처치를 줄일 수 있습니다.
1시간 이내의 메칠 ALA 도포 시간으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해 치료시간이 단축됩니다.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기 편해서 부분적인 여드름 치료가 가능합니다.
피부 조직에서 빨리 제거되기 때문에 24시간 정도만 일광 차단 하면 됩니다.
시술 후 붉어짐, 붓기, 각질 발생, 태닝 등의 부작용이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